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는 나뭇 가지의 타 버린 끝을 집어 돌에 표시를했습니다

    1. . 돌의 표시가 정확하다면 52 일. 그는 확신 할 수 없었다. 낮과 밤이 어우러져 혼란을 일으키기 시작했지만 오랜 시간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너무 깁니다.


    1.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노력했습니다. 그의 칙칙한 옷과 엉성한 머리카락은 그를 노숙자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그녀가 말한 것처럼 그는 정말로 다음 아인슈타인 이었습니까? 그게 사실이었을 때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계속했다.


    1. 그는 친구들에게 진실을 공개해야하는지 궁금했습니다. 위험한 행동이 될 것입니다. 예, 진실은 그들이 모두 같은 페이지에 머무르면 일을 훨씬 쉽게 만들 수 있지만 진실은 진실을 말하지 않는 것보다 모든 것을 엉망으로 남겨 두는 그룹을 분열시킬 수 있습니다. 갈 길을 결정할 때였습니다.


    1. 때로는 싫어하는 사람을 무시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그것이 톰의 아버지가 그에게 가르치려고했던 교훈이지만 톰은 여전히 ​​그것을 놓지 못했습니다. 그는 그들과 그들의 증오를 붙잡아 놓아 놓을 수 없었지만 이것이 건강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때 그는 그의기만적인 계획을 생각해 냈습니다.


    1. 그녀는 세상이 지나가는 것을 바라보며 앉았을 때 무언가 그녀의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색상이나 모양이 아니라 움직이는 방식이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무엇인지, 어디로 가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는지 눈을 가늘게 뜨고 보았지만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먼 곳을 계속 쳐다 보면서 왜이 불안감이 몸 안에 쌓이는 지 이해하지 못했다. 그녀는 일어나서 달려야한다고 느꼈다. 그녀가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낼 수만 있다면. 그 순간 그녀는 그것이 무엇인지, 그것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이해했고, 그녀의 삶이 결코 같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1. 그날은 밝은 메모로 시작되었습니다. 마침내 일주일 만에 처음으로 태양이 비를 뚫고 들어 왔고, 새들은 따뜻함을 느끼고있었습니다.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상 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최악의 시나리오 였고 탈출구가 없었습니다.


    1. 나는 우연히 지난주에 See 's Candy에 갔고 (전화 수리를 위해 쇼핑몰에 있었음), 이제 See 's Candy는 가장 단순한 과자 제공에 대해 1 달러 (1 달러)를 청구합니다. 나는 두 개의 초콜릿 막대 사탕과 두 개의 초콜릿 캐러멜 아몬드를 샀다. 총 비용은 4 대였습니다. 내 말은, 사탕은 모두 맛 있었지만 진짜가되자 : Snickers 바는 50 센트입니다. 사탕 당 달러의 폭로가 있은 후에는 조만간 See 's Candy로 꿈꾸며 돌아 다니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1. 날 생선을 먹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었다. "일본의 진미입니다"는 더 이상 식욕을 돋우는 것 같지 않았습니다. 날 생선은 날 생선, 진미 여부입니다.


    1. 그녀는 지쳐서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그녀에게 훨씬 더 냉담한 것은 그녀가 도달했을 때 느낄 것이라고 생각했던 행복감이 거기에 없었다는 것입니다. 뭔가 잘못 됐어요. 이것이 그녀가 5 년 넘게 열심히 일한 유일한 느낌 이었습니까?


    1. 그는 약 1 마일 떨어진 늦은 오후에 크랙 메아리를 들었다. 그의 심장이 뛰기 시작했고 그는 완전한 스프린트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는 계속 전력 질주를하면서 숨이 멎을듯한 표정으로 "총성이 아니었다. 총성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1. 한때는 농부 였고 일용 할 양식을 얻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하는 노인과 할머니가 살고있었습니다. 노인은 울타리를 고치고 주변의 농부들을 위해 다른 이상한 일을하곤했고, 그가 떠나는 동안 그의 아내 인 노파는 집안일을하고 그들 만의 작은 땅에서 일했습니다.


    1. 나는 최근에 초콜렛 칩, 가당 연유, 바닐라 추출물, 두꺼운 냄비로 천천히 불로 퍼지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다크 초콜릿 덩어리로 먹어 봤고, 약간 달지 않은 초코 칩으로 먹어 봤어요. 두 종류 모두 더 좋습니다. 다크 초콜릿만으로도 나쁘게 나옵니다. 가장 좋은 추가 기능은 으깬 아몬드와 마시멜로입니다. 그로부터 얻는 것은 Rocky Road입니다. 처음부터 냉장고까지 20 분 정도 걸리고, 먹으면서 얻은 20 파운드를 없애는데 약 6 개월이 걸립니다. 모든 것을 적당히, 친구. 적당히 모든 것.


    1. 나는 글을 쓰지 않았습니다. 봐요, 저는 제 글을 제대로 되찾기 위해이 순간 임의의 단락을 생성하고 있습니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시 일관되게 쓰기 시작하겠습니다!


    1. 그 순간 그는 그가 고려할 것이라고 결코 상상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저 속일 수있다"고 그는 생각했다. "그러면 문제가 해결 될 것입니다." 그는 생각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했지만 끈질 겼습니다. 그것은 사라지고 싶지 않았고, 그가 자신에게 정직하다면 그는 그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1. 바바라는 20 분 동안 테이블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20 분의 길고 지독한 분이었습니다. 데이비드는 오늘 정시에 도착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는 한 번도 없었지만 한 번은 약속했습니다. 그녀는 그의 약속을 믿을 때까지 지난 주 동안 그에게 약속을 여러 번 반복하도록했습니다. 이제 그녀는 대가를 지불하고있었습니다.


  1. 컴퓨터가 시작되지 않습니다. 그녀는 옆구리를 치고 다시 시도했습니다. 아무것도. 그녀는 그것을 들어서 테이블에 떨어 뜨 렸습니다. 여전히 아무것도. 그녀는 닫은 주먹을 맨 위에 부딪쳤다. 이 순간 그녀는 폭력으로 기계를 고치려는 아이러니를 보았습니다.